김열정의 제품 정보

이마트 동물복지 유정란 내돈내산 솔직후기

김열정 2021. 5. 18. 23:38
728x90
반응형




동물복지 유정란이라고만 적혀있고
제가 발견을 못하는건지 딱히 상표?
이름?을 발견을 못했어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우선 이마트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이마트 동물복지 유정란이라고 적었어요
바깥 종이 그림을 찍었으니까
사진 보시면 어떤 제품인지 아실거예요ㅎㅎ

저는 계란은 무조건 유정란으로
사야한다는 강박이 있어서 유정란으로 골랐고
그 중에서도 동물복지를 골랐어요
뭔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뭐든 설명이
많이 붙으면 그만큼 자신있고 설명할게
많다는 뜻 아니겠어요..?
=오로지 제 생각

총 25개입이 들어있어서
하루 1개 먹는다고 치면
한 달 정도는 먹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계란을 워낙 좋아해서 하루 3개는
거뜬히 먹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할 것 같네요..ㅎ

대란으로 동그랗게 표시가 되어있고
무항생제라고 적혀있어요
나이가 점점 들수록 식품 표시에 집착을 하는데
그 중 중요시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무항생제 표시예요
다른걸 몸에 안 좋은 음식을 많이 먹으니까
이런거라도 신경써야죠ㅜ

포장일자는 21.5.04
유통기한 21.6.11
주의할 점은 포장일자지 산란일자는 아니라는 것
산란일자 표시면 더 믿음이 가고 좋은데
그게 없어서 좀 아쉬워요ㅜ

동물복지 유정란
계란을 워낙 좋아해서
어떤 제품이라도 당연히 맛있어요
신선하면 후라이팬에 올렸을 때
터지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3 개 중에서
2개는 터져버렸네요..
제가 너무 과한 스윙을 했나요^^;;
딱히 그렇지도 않은데 터지면 신선하지 않다는
말은 루머라고 생각할래요 그냥..
아무튼 이마트 동물복지 유정란
가격대비 해서는 괜찮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