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바른치킨 순살 반반 feat.대새레드 소스

김열정 2021. 5. 17. 23:22
728x90
반응형




치킨을 주 2-3회씩 시켜먹는다고 말했었는데
오늘도 역시 치킨을 주문했어요ㅋㅋ
이러다가 닭이 되는건 아니겠죠..?
과하게 먹는 것 같아서 조금 줄이려고 노력 중인데
밤이 되면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쉽지 않네요ㅜ
그래도 배부르면 바로 손 떼자하고
바른치킨 순살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배달이 너무 늦어서
기다리다가 지칠 때쯤 바른치킨이 도착했어요ㅜ
목 빠질뻔 했네요..
오늘은 바른치킨 순살 반반으로 주문했는데
소스가 생각보다 붉어요

바른 치킨 순살 반반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자면
껍질의 튀김이 많은 편이고
살이 토실토실하게 들어있지는 않아요
그래도 부드러운 살 위주로 있어서
그런건 마음에 들더라구요

소스도 추가로 시켰는데 대새래드 소스예요
고추모양이 두 개 표시되어 있는데
심하게 맵지는 않고 딱 맵상한 정도?라서
먹기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른치킨 순살 반반에 있는
양념치킨보다 바른치킨 순살 후라이드에
대새레드 소스를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바른 치킨에서 재주문을
하게 된다면 후라이드 순살만 시키고
소스를 추가하려구요!
퍽퍽한 살은 덜하니까 안심하시고 시키세요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