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교촌 허니오리지날 vs 허니콤보 비교 feat. 가격

김열정 2021. 5. 11. 11:42
728x90
반응형



평소에는 허니오리지날을 시키지 않고
매번 허니콤보를 시켜서 오늘은
허니오리지날에 도전해봤어요~
물론 퍽퍽한 살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저는 퍽퍽살을 너무 싫어하고 부드러운 살만
선호하는 편이라 콤보를 자주 시켜요.
근데 어제는 오리지날도 한 번 맛보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교촌 허니오리지날.
늦은 시간에 야식으로 시켜서 그런가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왔어요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티비보면서 뜯어야지 하고 주문했는데
역시 티비볼 때는 치킨이랑 콜라가 있어줘야죠~

요즘 하도 별에 별일이 다있어서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습니다라는
문구까지 붙여져있네요ㅋㅋ
정말 그런일이 있을까싶지만 몇몇 후기를 보면
무슨 부위가 없다, 누가 먹은 것 같다
이런 말들이 꽤 나와서 이렇게 바뀐 것 같아요
세상에 참 희한한 사람들 많죠..^^

제가 주문한 메뉴 교촌 허니오리지날!
냄새가 아주 장난아니었어요.,
분명히 배가 고팠던건 아닌데 냄새를 맡자마자
배가 고파지는 느낌..ㅋㅋ
제 몸은 음식 앞에서 참 정직합니다

결론은 제 기준 교촌 허니콤보>> 허니오리지날
이라는 것.
허니오리지날 퍽퍽살이 많고 살부위가 너무
적은 것 같아요..
튀김만 잔뜩 먹는 기분이고 3,000원 더 주고
교촌 허니콤보를 먹을걸 너무 후회했습니다ㅜ
물론 달달한 소스는 똑같지만요..
교촌 오리지날 가격 15,000원
허니콤보 가격 18,000원
부드러운 살 좋아하시면 무조건 허니콤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