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바른치킨 현미 윙봉 내돈내산 솔직후기와 가격

김열정 2021. 5. 14. 22:09
728x90
반응형




오늘 저녁밥을 오후 5시인가1너무 일찍 먹어서
9시쯤 되니까 출출하더라구요
그래서 야식겸 간식으로 치킨을 시키려는데
비비큐나 교촌 bhc 주로 시키는데
처음으로 바른치킨 윙봉을 한 번 주문해봤어요
ㅋㅋ
매번 몇 번째로 튀긴 닭인지 순번을 준다는데
순번이 뒤쪽이라 기분이 좋지 않지만
치킨만 맛있음 됐죠 뭐..
바른치킨의 순번 아이디어가 장점이 될수도 있고
단점이 될수도 있는게 빠른 순번을 받은 사람은
기분이 좋지만 뒷번호로 갈수록
기분이 영 안 좋다는거..
그래도 맛만 있으면 장땡!!

생각보다 빨리 배달이 돼서
현관문까지 허겁지겁 달려가서ㅋㅋ
받아온 바른치킨 현미윙봉
역시 치킨 냄새는 언제나 옳아요..
엘리베이터를 탈 때 치킨 배달원분이
탄 날은 밥을 먹고와도 출출한 기분이 들곤해요

이건 리뷰이벤트로 시킨 해쉬브라운.
해쉬브라운은 무난무난해요
중요한 메인은 치킨이죠!

비비큐나 bhc에 비교하면 닭이 작은 것 같고
교촌이랑은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크기가 자그만한데 그래도
바른치킨 현미윙봉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닭이 작아서 그런지 양이 너무 작아서
많이 안먹는 사람도 1인 1닭 완전 가능해요ㅋㅋ

분명히 야식으로 간단하게 먹자하고 시킨건데
둘이서 나눠먹고 나니까 왜 아쉬운걸까요..
다른 곳에서 한 마리 더 시킬까 한창 고민했어요ㅋㅋ
하지만 다음날 후회할게 뻔해서 참았습니다ㅜ

사진에 나온게 윙봉이에요!
윙봉 정말 작은데 커팅할 때 닭가슴살 부위를
살짝 더해서 하나봐요
퍼석한 닭가슴살이 어느 정도 붙어있어서
적당히 닭가슴살도 먹고 나름 좋았어요

나의 작은 손에도 쏙 들어오는 작은 봉..
각 한 마리 시킬걸 그랬나 웃으면서 말했는데
그래도 저녁에는 적당히 먹는게 좋으니까
이 정도로 끝낸게 잘한 것 같아요ㅋㅋ
바른 치킨 현미윙봉 17,900원에 결제했고
저희 지역은 배달팁 1,000원 해서
총 18,900원에 배송비 포함으로 받았어요!
너무 많은 양을 먹고싶지 않을 때
시키면 좋은 바른치킨 현미 윙봉.
다들 야식 시킬 때 참고하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