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기장 빈스킹토스트 롯데몰 동부산점 칠리모짜렐라토스트 내돈내산

김열정 2021. 5. 13. 19:20
728x90
반응형




아침을 먹고 오랜만에 쇼핑이나 해볼까 싶어서
기장 롯데몰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너도나도 하나씩 쇼핑백을 들고있더라구요ㅋㅋ
5월은 가정의 달이니까
사람들 지갑에서 돈이 좀 나오나보네여

이리저리 둘러보다보니 아침에 먹은 밥이
다 소화가 됐는지 출출해서
1층에 있는 기장 롯데몰 동부산점 빈스킹토스트에
방문했어요
뭔가 저녁을 먹자니 애매하고
간단히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참고해라고 그림을 그려놨지만
제 눈에만 그놈이 그놈처럼 보이는지
별로 도움되지 않아서 그냥 이름보고
메뉴를 골랐어요ㅋㅋ
제가 고른 토스트는 칠리 모짜렐라 토스트
4,500원이에요

5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는데
우선 만족도는 별 두개반?
계란에서 살짝 비린내가 났어요ㅜ
그래서 만족도가 낮긴하지만
모짜렐라가 쫄깃해서 나름 만족을..
하지만 개인적인 재주문의사를 묻는다면
다시 안 시킬 것 같네요
그래도 사람마다 느끼는게 워낙 다르고
입맛이 다들 다르니 한 번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