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BBQ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후기

김열정 2021. 5. 29. 22:3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불타는 토요일이기 때문에
배달을 빠트릴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한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
치킨 가격은 19,000원이지만
배달비가 요즘 너무 비싸네요ㅜ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고 살자라는
주의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시켰어요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은 말안해도
유명한 치킨 TOP3인거는 다 알고계실거예요
근데 이번에 광고모델이 바뀌었더라구요
브레이브걸스 요즘 길거리에서도
노래가 자주 들리던데 bbq광고모델도 되고
핫하네요 정말ㅎㅎ

배달은 토요일치고는 빨리 왔어요
30분 정도 기다리니까 띵동 벨소리가 들려서
바로 뛰쳐나가서 받아온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
퍽퍽한 살을 너무 싫어해서 일부러 닭다리로만
주문해서 먹었어요

확실히 한 마리가 다 들어있는 치킨보다는
닭다리만 들어있는게 양이 더 적은 것 같긴해요
이 정도 양이면 한사람당 하나씩 시켜서
먹어도 충분하겠어요

그래도 닭다리가 큼직해서 좋았고
황금올리브 특유의 고소한 튀김 냄새가
솔솔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역시 비비큐는 후라이드가 최고예요

다른 치킨을 먹을 때는 몸에 안 좋으니까
튀김을 어느 정도는 걷어내고 먹는 편인데
비비큐 후라이드 겉 튀김은 바삭해서
버리기가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남김없이 다 먹었는데 콜라까지
한 통 다 비워서 약간 후회는 되네요ㅎ
그래도 비비큐 황금올리브 닭다리 치킨
너무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