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바르다김선생 숙성지 참치김밥 내돈내산 후기

김열정 2021. 5. 30. 23: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배달음식을 시켜먹지 않고
바르다김선생에서 김밥을 사먹었어요
원래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는데
생각해보니 요새 안먹은지가 좀 됐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바르다 김선생에 방문했어요

바르다 김선생의 메뉴판이에요
김밥이 주메뉴인 것 같지만
그 이외에도 만두나 돈가스, 우동, 비빔면,
라면, 국수, 떡볶이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바른 김밥이 제일 기본 김밥이고
매콤 장아찌 김밥, 크림치즈 호두 김밥,
매운 멸추 김밥, 돈가스 김밥,
매운 쌈닭 김밥, 참치 김밥 등 종류가
총 13가지나 있는데 저는
참치 김밥이랑 고민하다가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을 주문했어요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은 무려 5,700원이라서
조금 비싼감은 있긴해요
옛날에는 김밥하면 저렴하게 한끼니를
떼운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김밥도 많이 올라서 기본 2,000원은 받더라구요

김밥이외에도 국물이 함께 나오고
먹고 갈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국물은 뭐 다아는 그맛이죠ㅋㅋ

그리고 단무지가 마음에 드는게
보통은 노란 단무지인데
흰색 단무지라서 저는 좋더라구요
노란색이 살짝 더 달긴한데
저는 요즘 단거를 덜먹으려고 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김밥 안에 참치가 은근히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물론 그래도 비싸긴하지만 한끼니를
먹는다는 느낌은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간 지점만 그런건지
야채가 조금 퍼석하다는 생각이 들긴했어요
그래도 김밥을 먹고싶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