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배스킨라빈스 오버더레인보우 디노젤리 내돈내산 솔직후기

김열정 2021. 6. 1. 22:55
728x90
반응형



오늘 6월 1일이라서 역시 배스킨라빈스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매월 1일날은 혹시나 오늘은 또 어떤
메뉴가 나왔으려나 궁금해서 출첵을 하는데
오늘은 오버더레인보우가 신메뉴로 나왔더라구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방문한 배스킨라빈스 !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더블주니어
할인을 하는 것 같아요
저렴해서 좋지만 두 가지 맛으로는
성이 안차서 그냥 통신사 할인을 받고
파인트로 주문했어요ㅎㅎ

배스킨라빈스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
미리 후기를 찾아보고 왔지만
어떤 음식이든 호불호가 있으므로
정말 딱 참고만하고 먹어보러 왔어요
다른 사람 입에는 맛이 없어도 내입에는
맛이 있을 수가 있고 다른 사람이 극찬을 해도
내 입에는 맛이 없을 수 있잖아요

그렇게 해서 친구가 좋아하는 민트초코와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 디노젤리
하나씩 골라봤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생각보다
상큼함이 덜하고 가볍지가 않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였구요
디노젤리 역시도 단맛이 강하고
향이 강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친구가 좋아해서 담은 민트초코가
의외로 제 입맛에 맞았고
개인적으로는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보다는
그냥 레인보우샤베트가 더 나았네요ㅜ

그리고 디노젤리 어떤 후기에서
젤리가 흐물거린다는 말이 있던데
정말 딱 그래요ㅜ
그래서 저한테는 잘 안맞았고
향은 살짝 메론향이 느껴졌어요
물론 아닐 수도 있지만 제 입에는요^^;
우선 뭐든 먹어봐야 아는것이므로
한 번 시도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