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풀무원 백비빔면 매실간장 내돈내산

김열정 2021. 6. 4. 23: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을 해야지 맘먹고선
또 하루를 넘길뻔하고 12시가 되기 전에
급하게 써보는 리뷰예요!
급하게 쓰긴 하지만 느낀 그대로를
솔직하게 담아내볼게요

저는 풀무원 제품을 다른건 많이 먹어봤어요
라면은 이번이 처음 먹는거예요
보통 진라면이나 참깨라면 이런걸 많이 먹는데
풀무원에서 라면이라니 뭔가 신기해서
마트에서 직접 사왔어요!
제품이름은 풀무원 백비빔면이고
매실간장 비빔이에요

뭐 라면 끓이는 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면을 물에 삶고나서 물만 쏙 뺀다음
백비빔장을 넣은 후

백 볶음참깨 김고명을 올리면 완성이에요
근데 자꾸 백을 붙이니까 백종원 선생님 생각이
나는데 그 백이 아니겠죠..?!ㅋㅋㅋㅋ
백쌤은 다른 라면 광고를 하시던데..

요리장베이스를 보면 외국산 재료가 들어가고
참기름도 그렇고 외국산이 많긴 해요ㅜ
하긴 라면에 국내산 재료를 쓰면
단가가 더 높아지고 소비자들이 조금
부담스러워할 수도 있겠네요

백비빔면 칼로리는 생각보다 안높았어요
총 내용량 111g 에 380칼로리면
높은건 아니지 않나요..?

그렇게 레시피대로 만들고 위에 고명을
얹은 다음 다 같이 비벼봤는데 향은 좋았어요
매실간장 비빔면이라서 그런지 소스를 완전
다 넣으면 조금 짜더라구요
그래서 조금씩 넣어본 다음 추가하는걸 추천해요
제 기준 와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출출할 때 가끔 먹을만해요!
풀무원에서 출시한 라면이 백비빔면 뿐만아니라
다른 것도 있던데 그것도 도전해서
한 번 올려볼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