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이모저모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 김해신세계점 참치김밥

김열정 2021. 6. 5. 23:16
728x90
반응형





저번에 올린 후기는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 우리숙성지 참치김밥을 올렸었는데
사실 이때는 일반 참치김밥이 있는줄 모르고
다 시키고 발견을 했었거든요..ㅋㅋㅋ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먹었지만
오늘은 일반 참치김밥을 먹고왔어요!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의 참치김밥 가격은
5,300원이에요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보다 400원 저렴하네용

무슨 김밥을 시키든 기본적으로
따라나오는 국물.
달달하고 따끈해서 같이먹기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항상 단무지는 달라고하지 말아야지
생각만하고 오늘 또 말하는걸 깜빡해서
단무지를 받아온거예요..
그래서 남기는게 아까워서 어쩔 수 없이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김밥 먹을 때 조금 특이한게
꽁지부분이 이상하게 더 맛있더라구요
보통은 꽁지부분에 참치도 적게 들어가있고
양이 부실해서 싫어하던데
저는 꽁지부분 좋아해요ㅎㅎ

바르다 김선생 바른김밥 - 참치김밥의 맛은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담백해요ㅋㅋ
근데 솔직히 김밥 천국이든 어디나
참치김밥은 맛 없는 곳을 못 본 것 같아요
바른김밥이어서 특별하게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ㅎ
우리 숙성지랑 비교를 한다면
저는 숙성지 참치김밥이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그럼 모두들 불토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