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이모저모/김열정의 국내 장소 정보

울산 가볼만한곳. 울산 산책 장소 추천. 강동중앙공원

김열정 2021. 6. 10. 20: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가볼만한곳 추천과
걷기 좋은 산책 장소 추천을 해볼게요.
강동중앙공원은 크기는 좀 작지만 알찬 장소로
걷고 즐기기 좋은 곳이에요.
아이들 데리고가서 산책하기도 좋아보였고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많았어요.

얼핏보면 아파트 안에 있는 공원인가 싶기도 한데
그래도 둘러보다보면 생각보다는 커요!
생긴지 얼마안된 공원이기도 해서
깔끔하고 시설 노후가 없어서 좋았어요.
강아지 산책할 곳을 찾을 때도 배변봉투 챙겨서
강동중앙공원 한 번 들려보세요.

저는 주차는 강동몽돌해변 주차장에 대놓고
해변 한 번 들렸다가 공원으로 건너왔는데
주차는 주변에 은근히 할 곳이 많아요.
그리고 어딜가든 공중화장실 유/무도 중요하게
체크해야할 사항인데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어서
급한 볼일 해결할 수도 있어요.
근데 화장실은 조금 지저분하더라고요ㅜ

잔디가 깔린 공원이 푸르고 이뻐서
앉아서 가만히 힐링하고 가기 좋아요.
울산 가볼만한곳. 울산 산책장소로
엄청 특별한건 없지만 사실 유명한 곳들은
사람들 왕래가 잦아서 조금
번잡스럽기도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평범한듯 좋은 장소를
찾아오는걸 좋아해요ㅎㅎ

한가지 안타까운 점은 코로나 때문에 그런건지
어린이 분수대에서 물이 안나왔어요ㅜ
시간대도 한창 낮이어서 틀었을법한데
아마 코로나 때문이겠죠ㅜ

시설도 알록달록하니 노란색,
핑크색, 하늘색으로 이쁘게 잘 꾸며놨는데
활용을 못하고 있다니ㅜ
하루빨리 코로나가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걷다가 지치면
앉아서 쉬었다 갈 수 있는 벤치도 많아요.
더 좋은점은 오픈 벤치도 있지만
위에 햇빛가리개가 있는 벤치도 있어서
햇빛이 쨍할때도 피부 타는 걱정 없이
마음놓고 쉴 수 있다는거~
강동중앙공원 뿐만아니라 앞에 있는
강동몽돌해변도 묶어서 가면 되기 때문에
울산 가볼만한장소로 추천해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