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bhc 골드킹 콤보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치즈볼

김열정 2021. 6. 8. 22:07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 치맥 타임!
더운날에 시원한 집에 앉아서
치맥먹는 시간을 가지면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밖이 더워서 땀을 꽤 흘리고 들어왔는데
때마침 bhc 골드킹 콤보가 도착해서
타이밍도 딱 맞더라구요.

골드킹 콤보는 처음 먹는건 아닌데
오래전에 먹어보고 거의 1년만에 시켜먹었어요.
왜 이때까지 안먹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먹던 치킨만 시키는 습관이 있어서
손이 잘 안가지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웬일인지 bhc 골드킹 콤보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오랜만에 시켜봤죠!
배송은 오늘따라 많이 느렸어요..

우선 bhc 콤보는 살이 실해서 좋아요.
닭다리도 큼직하고 살도 많아서 만족했어요.
물론 점바점이라서 다른 지점은 빈약한 곳도
있을테고 지점에 따라서는 짠 곳도 있다고 봤어요.
근데 제가 시킨곳, 제 입맛에는 간이 딱 맞아서
딱히 짜다거나 그런 생각은 안들었어요

치즈볼도 함께 시켰는데
조금 기름기가 많긴하지만 그래도 고소해서
하나정도는 먹을만해요
그닥 추천은 안하는 bhc 치즈볼..

솔직히 조미료 맛이 많이나긴 하지만
그래도 전 자극적인 맛이 맛있긴하더라구요.
치킨을 건강 생각하면서 시키는 사람은
몇 없을테니 먹는동안은 그런생각 안하고
맛에 흠뻑 취하는 걸로..

양념도 달짝하고 간장 맛도 조금 나는 것 같고
맛있긴해요
근데 저는 콤보말고 일반 닭 한마리로
시키라고하면 다른 종류를 고를 것 같아요
콤보라서 더 맛있게 느껴진 bhc 골드킹 콤보!
앞으로 가끔 시켜먹어야겠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