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뿌링클 콤보 내돈내산 후기 feat.뿌링소스

김열정 2021. 6. 12. 21:28
728x90
반응형





최근에 배달로 시키지 않고 bhc매장에 직접
먹으러갔다가 옆테이블 고등학생들이
뿌링클을 시켜서 너무 맛있게 먹는거예요..
저는 후라이드를 먹고 있었는데
괜히 뿌링클 특유의 향이 솔솔 품겨오면서
갑자기 뿌링클 하나 더 시킬까 고민이 됐거든요
ㅋㅋㅋ
근데 저녁에 먹을 것도 있고
1인 1닭은 오바다 싶어서 참았었는데
드디어 그 아쉬움을 오늘 풀었어요!

그 학생들은 뿌링클 일반을 주문했지만
저는 퍽퍽살을 극도로 싫어하므로
뿌링클 콤보를 주문했어요~
너무 먹고싶었던 치킨이라 일주일 동안
언제먹을까 고민하면서 기다렸어서
더 맛있게 느껴진걸수도 있어요!

뿌링뿌링 소스는 이름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따로 시키지 않아도 같이 딸려와요!
소스 하나면 충분할 것 같아서
따로 시키진 않았어요.

오늘은 뭔가 다른 날보다 닭이 좀 작아진
느낌이지만 그래도 가루는 듬뿍 묻혀져서 왔어요.
너무 많이 묻혀도 짠데 어느정도 적당했어요.
조금 더 적었으면 좋았겠지만
이것도 개인취향이라 듬뿍 묻혀진걸
좋아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볼도 뿌링클가루에
잘 버무려져서 왔는데
솔직히 치즈볼은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ㅋㅋ

그래도 뿌링클 콤보는 너무 먹고싶었던 종류라
대만족했고 이날따라 겉에 튀김도 바삭해서
씹을 때 바삭하는 소리가 귀에 딱 꽂혔어요ㅋㅋ
뿌링클이 자주 시키는 치킨은 아닌데
가끔 먹으면 감질맛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너무 달고 살짝? 짜서 자주는 못먹을듯하네요..ㅜ

그리고 bhc 뿌링뿌링소스!
약간 마요네즈 맛도 나는데
이거 진짜 달아요ㅋㅋㅋ
그래도 뿌링클 콤보에 찍어먹으면 잘 어울렸어요.
뭔가 그냥 먹긴 아쉽고 달짝하게 먹고싶을 때
뿌링소스를 듬뿍 묻혀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bhc 뿌링클 콤보 오랜만에 먹어서
만족한 야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