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청정원 카레여왕 해물 매콤한맛 내돈내산 후기

김열정 2021. 6. 16. 2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배달만 시켜서 치킨이나 피자 리뷰만
자주 올리던 제가 오늘은 특별히
청정원에서 나온 카레여왕 후기로 돌아왔어요!
이름은 청정원 카레여왕 해물 매콤한 맛인데요
다른 맛도 있는데 그건 차차 올리기로 하고
오늘은 우선 해물 (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맛
후기를 올려보려구 해요.

뭔가 느낌에 생각보다 맵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매운맛으로 집어왔어요.
근처 마트에서 어딜가나 구입 가능하실거예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 날 카레를 먹으려고 재료 사러
갔던게 아닌데 보이는대로 이것저것
담다보니까 카레도 담겨져있더라구요ㅎ;

먹으려고 산 것 X
샀으니까 먹자 O
뭔가 앞뒤가 바뀐것 같죠ㅋㅋㅋ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서
더 깊은 맛을 냈다고 하는데 제가 오늘
그 맛을 어떤지 맛봤어요!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스노우카레,
볶음양파분(양파:중국산,인도산),
카레씨즈닝 (쌀가루 쌀:외국산),
새우분말(새우:중국산), 펜넬(인도산)등
국산이 아닌 재료가 많네요..
하긴 국산만 고집하면 제품 가격이
너무 높아져서 다들 부담스러워질 것 같긴해요ㅜ

카레여왕 요리법이 욈쪽 위에 나와있는데
새우, 양파, 감자,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잘 볶은 다음에 물을 붓고 별첨된 해물육수를
넣고 재료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끓이라고 돼있어요.
하지만 자취러 집에는 당근이랑 새우, 감자가
없기 때문에 카레만 넣었어요ㅋㅋㅋ
사실 양파는 있지만 귀찮아서 패스..
그리고 스노우 카레를 넣어서 젓고나서
스파이스 소스를 기호에 맞게
적당량 넣으면 돼요!

청정원 카레여왕 해물 매콤한맛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3가지 봉지가 나와요.
왼쪽이 매운맛 스파이스 소스고
중간이 해물육수, 오른쪽이 카레여왕
스노우카레 분말이에요.

카레 내 쌀가루 20%라고 하는데
국산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ㅜ
살짝 비싸지더라도 쌀가루만은
국산이었음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파이스 소스는 1봉 다 털어넣으면
매운맛이 되고 2분의 1봉지만 넣으면
중간맛이 된다고 해요.
저는 살짝 애매한 3분의 2를 넣었어요!

그렇게 해서 오직 카레가루만 들어간
청정원 카레여왕 해물 매운맛이 완성됐는데
아마 여기에 감자나 당근 등
신선한 재료를 넣으면 더 맛있을거예요.
저는 다음에는 꼭 그렇게 먹자 다짐하고
오늘은 귀찮으니까 그냥 대충 먹었는데
만족도를 별점으로 표현하자면
별 다섯개 중에서 별 세 개 줄래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물양을 그리 적게하지도 않았는데
조금 짜다고 느껴졌고 담백함이 조금 덜했어요.
매운맛은 딱 적당해서 만족했습니다!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진 않았을 뿐이지
그래도 먹을만하긴해요.
맛있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지도 않다가
제 주관적인 평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