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네네치킨 치즈스노윙 , 후라이드 닭다리 내돈내산 후기 + 씨앗호떡

김열정 2021. 6. 17. 22:21
728x90
반응형




오늘 처음 시켜보는 메뉴였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평소에 먹던걸 시킬까
추천해준 네네치킨 치즈스노윙을 시킬까
고민을 했는데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네네치킨으로 결정을 하고
치즈스노윙 일반을 시키려고 했는데
순살이랑은 가격 차이가 2,000원 이었나?
그 정도밖에 안 나서 순살을 배민 장바군에
담았다가 자세히 보니까 닭다리 부위만
파는게 따로 선택사항이 있는거예요.
그래서 주저않고 바로 닭다리로만 구성된걸로
주문을 했어요.
윙봉만으로도 시킬 수가 있고 날개로만
시킬 수도 있으니까 참고해서 주문하세요ㅎㅎ

음..약간 포장 박스 표지를 왜 이런걸로 했는지
모르겠는데 뭔가 오덕스러운 표지가
배달이 됐어요ㅋㅋ
그랑사가 위대한 치킨 세트라고 써져있는데
이브가 게임 캐릭터 이름인가요..?
게임을 아예 안 해서 모르겠네용ㅋㅋ
아무튼 오늘 배달이 오래걸려서
치킨이 오기 전에 빵을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오늘 먹었던 메뉴는 네네치킨
치즈스노윙, 후라이드 반반으로 닭다리
구성을 시켰고 배민 리뷰 이벤트로
씨앗호떡을 주문했어요.
시장에서 파는 씨앗호떡 맛에 비할 수 있겠냐만은
그래도 맛있어 보이길래 일단 요청사항에
꼼꼼히 적어서 받았어용

옆에는 양념소스가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었고
네네치킨을 시키면 항상 빠지지 않고 딸려오는
옥수수콘까지 있었어요ㅋㅋ
다른 치킨을 시킬 때는 옥수수콘이 같이 안 오는데
네네만 옥수수콘을 꼭 주더라구요.
저는 물론 옥수수를 좋아해서 완전 좋았습니당
다만 양이 작아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요ㅎ


네네치킨의 치킨무는 가로로 길쭉한 통에 담아줘요.
가로로 길어보여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다른 곳보다 치킨무 양이 많아보이는 효과가..ㅋㅋ
물론 양은 비슷비슷하겠죠?
가끔 치킨무 오래된게 오면 시큼한 냄새가 나면서
물렁물렁한데 오늘은 만든지 얼마 안된
치킨무인지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치즈스노윙이죠~~
물론 네네치킨 후라이드도 맛있긴해요.
하지만 후라이드는 bbq나 bhc가 바삭함에서
월등한 것 같아서 저는 후라이드는
네네치킨이 조금 덜 맛있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치즈스노윙은 나오고 나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유행이었는데
치즈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예요.
약간 체다치즈같이 꾸덕한 치즈맛이아니라
달콤한 치즈맛이라서 향신료 맛을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맛있었어요.

떡은 그냥 먹으면 밍밍해서 잘 안 먹게 되는데
같이 딸려온 양념소스에 푹 찍어서
양념을 듬뿍 입혀먹으니까 진짜 괜찮더라구요.
튀김떡은 양념소스랑 같이 드셔보길
강력 추천합니다!

다만 오늘 날씨가 흐려서 그런지 치킨 튀킴은 덜
바삭하고 조금 눅눅했긴한데
치즈스노윙 가루를 입혀서 그런걸까요..?
정말 솔직하게 자주 시킬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긴하다는거!
또 스노윙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구장창
스노윙만 고집하시더라구요ㅋㅋ

아직 한 번도 안 드셔본 분들은 한 번쯤
도전해볼만한 메뉴이니 주말에 뭘 먹을지
고민될 때 네네치킨 전화해보세요~
이왕 사먹을거면 배민 쿠폰 이벤트 할 때
구매하는게 더 이득이니까 언제 쿠폰을 주는지
잘 체크해보세요ㅎㅎ

마지막으로 네네치킨에서 만드는 씨앗호떡은
리뷰이벤트로 먹어서 망정이지
돈주고는 안 사먹을 것 같아요..
이유는 맛이 없어서는 절대 아니에요.
단지 저는 호떡은 자고로 시장에서 기름에
방금 튀겨져 나오는게 너무 좋아서
이런 빵과 떡의 중간 질감의 인스턴트 호떡이
제 취향은 아닌 것 같아요ㅎ
그래도 리뷰이벤트에 씨앗호떡이 있다면
돈 주고 먹는건 아니니까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