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제품 정보

설빙 메뉴 추천 민트초코설빙

김열정 2021. 6. 20. 22: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한여름이 가까워지면서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다들 주말은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내일이면 월요일이라서 출근 생각에
행복함도 잠시 우울함이 밀려올텐데
일주일만 또 파이팅해봅시다..!!

오늘 적을 포스팅은 날씨도 덥고
시원한 음식이 땡겨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여름에 꼭 먹어줘야하는 빙수를 먹으러 갔어요~
체인점 빙수 말고도 일반 개인가게에서
만든 빙수도 있지만 제일 만만한게 설빙이더라구요.
아무래도 체인점을 좀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ㅎㅎ
맛이 점바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레시피가 똑같으니까 맛이 고만고만하잖아요!

우선 설빙 메뉴 추천을 하기 전에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한 장 간단하게 찍어와봤어요.
물론 빙수말고 사이드로 다른 메뉴들도 팔지만
저는 설빙에서 빙수말고는 잘 안먹게되더라고요.
빙수 종류에는 제일 기본인 인절미 빙수,
거기에 팥이 추가된 팥인절미 빙수,
리얼그린티설빙, 치즈설빙, 초코브라우니설빙,
그린티초코설빙, 티라미수설빙,
블루베리치즈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민트초코설빙,
와르르생딸기 설빙이 있는데
와르르 생딸기 설빙을 시킬까 민트초코설빙을
시킬까 계속 고민하다가 그냥 민트초코설빙으로
질러버렸어요ㅋㅋ

설빙은 다른 곳보다 포장보다
매장에서 먹고가는 비율이 높죠~~
아무래도 매장 안이 훨씬 시원하고
쉬고가기 편해서 그런 것 같은데
요즘은 매장안 취식도 많지만 배달의 민족이라
배민으로도 많이들 주문하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설빙을 배민으로 딱 한 번
시켜먹었었는데 확실히 매장에서 먹고 가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준비하고 이까지 나오기가 많이
귀찮긴 하지만요ㅜ

진동벨을 받고나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빨리 나올줄 알았는데 여름이라
더워서 사람들이 설빙으로 우르르 몰리니까
매장안이 가득찼었거든요.
그래서 주문이 밀려서 오늘 약간 늦게 나온 것 같네요ㅜ
어째됐건 맛만 있으면 되니까요!

비주얼은 우선 완전 합격이에요~~
민트색상과 초코의 진한 갈색 조합이
너무 이뻤어요ㅋㅋ
위에 오레오 과자가 군데군데 끼워져있는데
오레오과자를 4-5등분으로 잘라서
조그만한걸 위에 올렸더라구요.
초코에다가 초코맛 과자인 오레오를 올리니까
단거+ 단거해서 더 달아졌어요ㅋㅋ

민트초코설빙은 안에 들어간 민트 때문에
호/불호가 심하게 갈릴 것 같은데
애초에 민트를 좋아하지 않으면 아마
시키지도 않았겠죠?!
저는 민트가 약간 양치하는 맛이라 개운해서
좋아하는편이라 거부감없이 주문했어요!
한 그릇 싹 다 비우고 맛이 어떤지 말하자면
별 다섯개중에서 3개정도 주고싶어요!
처음 먹었을 때는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이게 오레오도 달고 민트초코도 달고
초코가루도 달다보니까 너무 단것만 먹어서
속이 별로 안좋긴하더라구요ㅜ
근데 여러명이서 나눠서 먹는다하면
그래도 한 명당 먹는 양이 적으니까 추천해요!
적당히 어느정도 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

위에 연유를 뿌릴 수 있게 따로 작은 그릇에
담아주는데 이것도 위에 뿌려먹으면 맛있어요ㅎㅎ
두 명이서 오면 인당 당분을 너무 과하게
섭취해서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까
적어도 3명이상 올 때 다른 메뉴랑
나눠서 먹길 추천할게요!
그리고 민트초코 아이스크림만 딱 보자면
저는 배스킨라빈스가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이상으로 설빙 민트초코설빙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