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이모저모/김열정의 국내 장소 정보

보령 가볼만한곳. 보령 대천해수욕장

김열정 2021. 7. 7. 2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 소개할 공간은
보령 가볼만한곳 2번째 대천해수욕장입니다.
어딜가나 바다가 있는 곳은
해수욕장을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보령하면 머드축제로 유명한데
대천해수욕장은 머드축제 기간에
완전 핫한 장소예요ㅎㅎ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사람들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워낙 공간이
넓고 물이 맑아서 놀기 좋아요~
어른 아이 할것없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물장구 칠 수 있는 곳으로 자유분방하게
바다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은 공간이에요ㅎㅎ

요즘 여름이라 날씨가 많이 덥고
햇빛이 워낙 강하게 내리쬐서 캠핑은
실제로 해보면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은데
많은 사람들이 텐트를 들고와서
캠핑의 여유를 즐기더라고요ㅎㅎ

캠핑은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들의 용품 준비가 대단했어요ㅋㅋ
요즘에는 보냉팩도 잘 나와서
여름철 모래사장이 뜨겁다지만
이겨낼 수 있을 정도로 장비가 좋은가봐요ㅎ

2미터 거리두기는 다들 잘 실천하고 있었어요.
물론 가족들끼리는 붙어서 휴가를 보내야하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 확보가 충분했고
모래사장이 넓어서 그런 부분은 좋았어요.

바다의 오염도 다른 관광지에 비해서 덜하기
때문에 물에 들어갔을 때도
지저분하다거나 더럽다거나
이런 생각이 안들었던 대천해수욕장!

곳곳에 꾸며진 아트모형도
볼거리가 많았고 이뻤어요.
보령 가볼만한곳 대천해수욕장
다들 추천하는 장소인데 주변에 먹거리도 많았어요.
물론 조개구이가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관광객들의 방문이 잦은 곳이라
음식 회전율도 빠르다는 점!

저도 등이 다 타는데도 불구하고
노는게 너무 재밌어서 내리쬐는 태양 아래에서
실컷 놀다온 장소예요~
놀면서 땀 흠뻑 흘리고 바다로 쏙 들어가면
미지근한 물이지만 나름 시원해지더라고요ㅎ

보령 해양머드박람회는
7.16~8.15라고 하는데
이게 2022년부터인지 이번년도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헛걸음하지 마시고 전화해서 꼭 미리 알아보기를!

노을 질 때 사진도 너무 이뻐서
몇 장 찍어왔는데
붉은 노을이 한 폭의 그림 같더라고요ㅎㅎ
하늘색깔이 워낙 이쁘니까
사람들도 놀다가 가만히 앉아서
노을을 바라보고 있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붉은 색감이 선명해져서
점점 무르익어가는데
이 시간도 잠시 곧 해가 완전 종적을 감췄어요ㅜ
나름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래도 눈호강하고 왔네요ㅎ
보령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
보령 대천해수욕장에 꼭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