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이모저모/김열정의 국내 장소 정보

보령 가볼만한곳. 보령 우유창고 메뉴 및 목장 후기

김열정 2021. 7. 6. 2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그 중에서도 보령 가볼만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령은 우유창고 이외에도 가볼곳이 은근히
곳곳에 많기도 하고
차 문을 열고 내달리다보면 들판에
염소도 많이 풀어져있고 자연적인 풍경이
워낙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보령은 자연을 마음껏 보고 느낄 수 있는 지역인데
생각보다 관광객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충남 여행지 중에서 보령이 나름 유명한가봐요ㅎ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덥기도 덥고
습해서 차 안에 에어컨을
완전 빵빵하게 틀고 달렸어요ㅜ

주소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 574.
찍고오시면 우유창고 카페랑 목장이 같이 있어요
보령 우유창고 카페 내부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가 않더라고요.
하지만 에어컨이 약해서 덥긴 꽤 더웠어요ㅜ

디저트로는 치즈케잌?과 요거롤같은게 있었어요.
평소같았으면 디저트는 필수로 주문했겠지만
밥을 먹고 바로 와서 배가 부르기도 했고
파베(생초콜릿)를 시켜서
다른 디저트는 패스하기로 했어요!

보령 가볼만한곳 우유창고의 메뉴판.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그냥은 지나칠 수 없는
파베 생초콜릿 하나와
카페라떼 하나, 믹스 아이스크림 하나 주문했어요.
예전에는 오직 초코만 있는
초코 아이스크림이 있었다고 하는데
왜 사라졋을까요ㅜ
저처럼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아쉬운 소식이에요..

그래도 아쉬운대로 파베 생초콜릿을 시켜서
그거에 위안을 삼았어요ㅎ
보령 가볼만한곳 우유창고에서는
번호표 같은걸 나눠주는데 1층 카운터에서
마이크로 몇 번 하고 크게 불러줘요.

믹스 아이스크림은 초코맛이 약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초코맛을 워낙 좋아해서
초코향이 나는것만으로도 만족했어요ㅎ
카페라떼는 일부러 저지방을 안 시키고
오리지널로 시켰는데 너무 밍밍해서
제 기준 재주문의사 완전 제로ㅜ
초콜릿은 맛있게 잘 먹었어요ㅎㅎ

보령 가볼만한곳 우유창고는
비 오는 날 방문하면
젖소를 보기가 힘든데 다행히도 제가 간 날에는
날씨가 쨍쨍하니 좋았어서
나가서 젖소랑 염소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이런 젖소를 보기가
힘든데 보령에와서 젖소도 보고
염소도 보고 눈이 즐겁더라고요ㅎ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는데
인터넷 예약을 따로 받는다고 해요.

한창 사진도 찍고 보고 있었는데
하염없이 뜯어먹기만 하더라고요ㅎ;
얘들은 배도 안부르나..
풀이 뱃속으로 끝없이 들어가는데
배를 보면 풍선이 들어가있는 것처럼
부풀어올라서 안 말리면 먹다가 쓰러지지않을까
살짝 걱정도 됐어요.
그래도 키우시는 분들이 어련히 알아서
잘 관리하시겠죠~
보령 가볼만한곳 찾는 분들은
우유창고도 한 번 둘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