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열정의 이모저모/김열정의 국내 장소 정보

서산 가볼만한곳 중앙호수공원. 걷기좋은장소 추천해요

김열정 2021. 6. 26. 11: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기다리고 기다린 주말이 왔네요ㅎㅎ
한 주가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소름 돋을만큼 너무 빨라서 무섭기도 하네요.
벌써 2021년 절반이 다 지나갔는데
남은 기간들 더 알차게, 뜻깊게 보내려고 노력해야겠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서산 가볼만한곳
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저녁에 산책겸
걷기도 좋은 장소예요

그 장소는 바로 중앙호수공원.
가꾸기 전과 후가 너무 달라진 곳으로
여름에 가기 좋은 장소로 추천해요.
그 이유는 바로 이름에 있는데요~
호수공원이다보니 가운데에 큰 호수를 감싸고
둥글게둥글게 걸을 수 있어서
물이 있다보니 시원하고 쾌적했어요ㅎㅎ

서산 걷기좋은장소 중앙호수공원은
길도 잘 닦아놔서 중간중간 파진곳이 없어서
저녁에 걷기도 안전하고 좋았어요.
작년에는 공원이라고 해서 저녁에 걸으려고
들렸다가 푹 파진 홈을 정비를 안해놔서
발에 걸려 넘어진 적이 있었는데
다행히 중앙호수공원은 그런 흠이없이
가로등도 밝아서 좋았답니다^^

큰 나무들이 웅장하게 쫙 심어져있어서
더 시원하게 느껴진 곳이기도 해요.
서산 가볼만한곳 중앙호수공원은 주변에
커피를 사먹을 카페도 많아서
걷다가 목이 마르면 잠시 들리기도 좋아요.
바로 코 앞에 투썸, 파스쿠찌 등
체인점도 많고 이쁜 개인카페도 많았어요ㅎㅎ

강아지동반도 가능한곳이라
애견인분들도 좋아할만한 장소가 바로
중앙호수공원이에요~
길도 넓어서 크게 걷기 좋고 또 몸에 좋은
운동이 바로 걷기인만큼 저녁에 산책은
빠지면 섭섭한데 근처에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나무가 많이 심어져있어서 공기도 엄청 맑아요.
강아지들 데리고 오면 풀숲에 막 비비면서
아주 좋아할 장소이기도 하죠!
단 목줄과 배변봉투는 가장 기본 중의 기본 에티켓.
다들 잘 지켜주셔서 깔끔하게 유지가 잘 돼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연인들도 밤에
손 꼭 잡고 걷는 모습이 행복해보였어요ㅎㅎ

서산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밤에와도 전혀 으슥함이 없어서
저녁에 혼자걸으러와도 무섭지 않아요~
가로등이 밝고 사람들이 많이 걷고다녀서
인적이 드문 장소가 아니라
낮에와도 좋고 밤에와도 좋은 장소예요

서산 걷기좋은장소 중앙호수공원은
호수에 아파트 빛이 반사되면서
나름 이쁜야경도 만들어줘요~
서서시청 산림공원과에서 관리한다고 하는데
관리가 너무 잘돼있어서 여기 있는
주민들은 언제든 올 수 있어서 좋겠더라구요ㅎㅎ
저도 집 바로 앞에 이렇게 큰 호수공원이
하나 있었음 좋겠네요~

음악분수도 있고 걷다보면 팔각정도 나오는데
옛스러운 형태가 굉장이 이뻤어요ㅎㅎ
운동시설도 군데군데 있어서 걷다가
근력운동 하고싶으면 운동기구에서
마음껏 하다가면 돼요~

서산 가볼만한곳 중앙호수공원은
면적이 무려 7만 제곱미터가 넘어서는데
생각보다 그 규모가 어마어마하죠ㅎㅎ
짧게 걷지않고 이쁜 풍경 감상도 실컷 하면서
둥글게둥글게 크게 돌면 좋아요~
서산 걷기좋은장소로 아주 강추하는 곳이니
멀지않으면 한 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